신발매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빌게이츄 조회 1회 작성일 2022-06-28 18:38:47 댓글 0

본문

매장을 가도 예쁜 운동화를 못사는 이유 / 나만 몰랐던 운동화 쇼핑 스팟 ✨

#여자운동화 #스니커즈 #운동화추천

나 이제는 지쳤어요~ 땡벌땡벌!
예쁜 운동화 사려고 손품, 발품 파던 세월, 이제 안녕~



✔카시나 - https://www.kasina.co.kr/main/index.php
✔아트모스 - https://www.atmos-seoul.com/index.html
✔레어택 - https://m.smartstore.naver.com/raretag?NaPm=ct%3Dkmm05z5d%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c1bd13bdca5779c5cb71eccf3600ad7ad8031a86
✔와프 - http://whaf.co.kr/index.html
✔크림 - https://www.kream.co.kr/


---

비지니스 문의 :
fashioncolumntv@gmail.com


(c)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옆집언니 최실장'에게 있습니다.
Lucky : 저만 그렇게 느낀게 아니었네요 운동화매장가면 항상 무난해서 이쁜 운동화들은 어디서 사나 했었는데 오늘도 좋은 정보 감사드려용 당신없이 못살아요 최실장님
YM Ji : 우왕 이번 영상 대박입니당! 저같이 이쁜 운동화 좀 신어보려는 아줌마는 어데를 가야 살 수 있는지도 몰랐는데 제공하는 정보도 좋고, 그리고 시장에 대한 의견과 메세지 넘 좋네요. 간지나심^^
이타 : 카시나는 사이즈별로 모아서 볼 수 있다는게 진짜 최고네요
이런 사이트는 알아놓고 나중에는 이름을 까먹어서 못찾는데 언니 노래 덕분에 카시나는 까먹을 일 없을 것 같아욬ㅋㅋㅋ
하늘물고기 : 확실히 매장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것들이 많네요.유용한 정보 감사 합니당~~^^
춘곤증 삼색이 : 와 이번 영상에서도 중요한 이야기 하셨네요,, 확실히 대기업들이 정말 여기저기 손을 대서 자본력으로 혜택 퍼부어주면서 몸집을 불리고 독과점하고나서 소비자들 호갱취급하는게 정말 문제라고 생각해요. 그러면서 영세업자들도 결국 상업적으로 사람들이 소소하게(?) 사고파는걸 몸집을 불려놓은 당사자들이면서 불공평하다고하는,,, 결국 소비자들이 현명해야 이러한 기업, 상업구조들이 정당한 자리를 찾을거라고 생각해요. 그런 생각을 다시 한 번 할 수 있도록 영상에서 언급하신게 너무 멋집니다!! 내가 이 맛에 최실장님 구독하지!!!

[ENG] 무'족'건 빵터지는 영상 '나이, 키' 다 필요없고 텐션만 있으면 영업神 등판각ㅋㅋ 발냄새도 힙스터 스멜로 묻어버린다는 신발매장 알바 리뷰 | 워크맨 ep.61

JOB것들아~~~♥ 인력소장이다,,,,~~~
항상,,~ 밝은 모습으로,,~~ 일하는,,~~ 울 잡것들 덕분에,,~
뭘,,~ 하든,~~ 편하게 생활하는것,,~ 같다~~ ㅎㅎ
늘 고맙고,,~ 몸 잘 챙겨라,,~~
내일 모레면 복날이니까,,~ 삼계탕,,~ 한그릇 혀,,~ ^^ ㅋ


세상의 모든 job것들을 리뷰한다 [워크맨]

▶ 매주 금 오후 6시 공개


#워크맨 #workman #장성규 #신발매장 #신발매장알바
#직업리뷰 #알바리뷰 #스튜디오룰루랄라
Juicy Sexy : 모델워킹하신분 덕분에 빵터졌네 ㅋㅋㅋ
빵빵 : 대략 2년전쯤 백화점 및 서비스업 종사자들
근무중 매장상황에 맞게 착석 가능하게 해줬고 뉴스에서도 몇번 나와서 좀 많이 풀렸는데
아직도 못앉게하는 브랜드가 있군요...
희대 : 모델워킹진짜 도랏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능 있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i Ri : 폴더직원인데요ㅠ 풋락커, abc마트 등 에스마켓 뿐만 아니라 모든 신발매장들이 다 식비안주고 앉지도 못해요.. 저희에겐 저게 너무 당연한일이였는데 손님입장에서의 댓글에서 보니 갑자기 지금까지 얼마나 힘들게 일했었는지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가고 낼 출근하기 싫어지네요ㅋㅋㅋ ㅠㅠ
주말 : 제발 장성규님이랑 워크맨은 사건사고 없이 쭉 갔으면 좋겠다 ㅎㅎ

필요한 거 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스케치코미디 #숏박스 #신발
180초 : 조던 한정판 나왔는데 어떠세요?
근데 키즈용이라 190까지밖에 없으세요
WATCHA : 원훈님 '서비스가 불만족스러운데 컴플레인은 걸기 싫은 영혼없는 표정' 너무 잘지음 ㅋㅋ 미용실때부터
띵잘 [띵작 추천해주는 잘생긴 남자] : 진세 알바 완전 재숩네 ㅋㅋ
나이키 알바님들 꽤 친절한데

근데 취소하고 결제 다시 도와 드릴게요
할 때 표정 썩는거가 ㄹㅇ ㅋㅋ
로하 : 러쉬 알바도 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 러쉬 알바 했었는데 좀 부끄러움 타시는 고객님들 눈치 보면서 근처 맴돌다가 뭐 만지시고 흥미 가지시면 이때다 싶어 후다닥 와서 비슷한것들 잔뜩 들고 폭풍 영업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엄지님 알바생 역할에 진세님은 소심한 손님,, 진세님 따라 들어왔다가 빨리 나가고 싶어서 거들거들 입담으로 같이 영업하는 원훈님까지 딱일거같아여 ㅋㅋㅋㅋㅋㅋ 러쉬가 가성비 맛집은 아니라 작정하고 오신분들 말곤 한두개만 고민 하다 사가셔서 옆에서 엄청 영업하거등여.. 진세님 걍 비누 사러 왔다가 거절 못해서 몇개씩 바가지로 사가는거 개웃길듯ㅜ 알바했을때 서서 고객님 머리도 클리닉 거품내서 감겨드리는데 재밌는 소재가 될 것 같아요 ㅎㅎ
하지강 : 러쉬 알바생도 한번 해주세요 특징이 딱 있어서 재밌을거같아요 엄지님 나오면 더 재밌을듯

... 

#신발매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12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rioso.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