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할인매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닥크리 조회 2회 작성일 2022-06-28 14:34:28 댓글 0

본문

관악 stco아울렛팩토리 상설매장을 가다

관악 stco아울렛팩토리 상설매장을 가다

********************************
Thanks for Watching my channel! Please Sub My channel!
I do not own any of photos, copyright issue? Send me a message and i'll get it resolved ASAP.
********************************

"한 벌에 10만원"…불황에 제철 만난 '저가형 정장'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한 벌에 10만원"…불황에 제철 만난 '저가형 정장'

[앵커]

한 벌 장만하려면 부담스러운 남성 정장 시장에 '가성비'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한 벌에 10만 원도 안 하는 상품들이 백화점과 패스트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쏟아지고 있는데요.

취업 준비생이나 젊은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불황에 오히려 제철을 맞고 있습니다.

이동훈 기자입니다.

[기자]

지난달 대학을 졸업한 취업 준비생 박예찬 씨.

면접용 정장을 준비하러 백화점에 왔지만 못해도 몇십만원은 줘야 하는 일반 제품을 사기에는 부담스러워 10만 원대 실속형 제품 매장을 찾았습니다.

[박예찬 / 취업 준비생] "10만원, 20만 원대라고 해도 가격이 싸다고 재질이 안 좋다고 하는 것은 선입견이고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과거에도 저가형 남성 정장 브랜드들이 있었지만 최근 저가 정장을 주도하는 것은 백화점 같은 대형 유통업체들입니다.

자체 브랜드로 제작한 저가형 정장을 내놓는 것입니다.

제가 입고 있는 이 정장은 바지와 재킷을 포함해 가격이 10만원을 넘지 않습니다.

취업 준비생뿐 아니라 20, 30대 직장인들 역시 이들 저가 정장의 주 고객층입니다.

[홍성환 / L업체 브랜드 매니저] "가성비가 좋은 정장 브랜드다 보니까 취준생이나 젊은 직장인들로 하여금 인기가 많습니다."

실제 한 브랜드는 지난해 매출이 재작년보다 35%나 급증했고 또 다른 브랜드도 지난해 11%나 외형이 성장했습니다.

그러자 국내외 패스트패션 브랜드들도 앞다퉈 10만 원대 정장을 내놓으며 경쟁대열에 가세하고 있습니다.

의류 가운데 가장 경기에 민감한 상품이던 남성 정장이 저가 실속상품을 무기로 불황 속에 오히려 고성장 중입니다.

연합뉴스TV 이동훈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 연합뉴스TV 유튜브 채널 구독\r
https://goo.gl/VuCJMi\r
▣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연합뉴스TV / Yonhap News TV\r
http://www.yonhapnewstv.co.kr/
야부리 : 10만원 미만 수트의 대명사 스파이수트..그외 맨잇수트, 스파오 수트.. 사는게 아니다. 전부 폴리100 제품들..10만원 갖고 사려면 제발 아울렛 가서 지이크나 앰비오 등 캐릭터수트 전문 브랜드 가격 후려칠때 사라. 7만원이면 울90 이상 제품들 꽤 있다. 폴리100은 진짜 입지마라. 제발~!
꿈은이루어진다 : 어디서사야합니까,
최현정 : Stco 옷도 싸고 괜찮음
alice lee : 맨잇수트 기본정장 9만원대 제품 추천함 갠춘
준준 : 그렇게 싼티도안나네

STCO 목동 상설매장



... 

#stco할인매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12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rioso.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