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원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세인트 조회 15회 작성일 2022-01-29 13:48:04 댓글 0

본문

[자취의세계]서울에 이런 가격에 원룸이 있다고?!(feat.관악구)

안녕하세요. 자취의세계입니다~
혹시나 금액대비 더 좋은방이 있을수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서울원룸 #자취방 #월세 #자취 #원룸 #원룸월세 #서울월세 #원룸전세 #서울전세 #전세 #전세자금대출 #관악구
자취의세계 : 안녕하세요! 자취의 세계 J입니다!
구독자 님들 덕분에 2021년 좋은 한 해를 보냈던 거 같습니다!
올해 2022년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항상 재밌고 열심히 하는 자취의 세계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미니쪼코 : 덥고추운날 방소개해주시느라 넘 고생 많으셔요ㅎㅎ
혹시 옥탑위주말고 일반적인 원룸방위주로 소개부탁드려두 될까요?
천장 기울려져있어서 수구리고 있거나 계단 너무 위험한곳은 실제 집을 알아본다고 가정하면 아예 리스트에도 넣지않을 곳이 많은거 같아 아쉬워요ㅠㅠ
Young Kim : 타지역에 살지만 고향이고 본가가 있는 관악구 분위기를 리얼하게 느끼게 해 주는 채널이라 구독박고 꼬박꼬박 시청중입니다. 정말 재미있고 유익해요.
4옹 : 기다렸습니다~~
매번 이거 볼때마다 저희 할머니집 근처라서 그런지 아는동네라 더 재밌게 보는거 같아요ㅋㅋㅋ 더 많이 올려주세요ㅠ.ㅠ
커피고수 : 회장실 환기는 확실하겠네요 ㅋㅋㅋ 오늘도 재밌게 봤어요

오피스텔 원룸 살기 전 봐야할 영상ㅣ나는 자취생이다 E01ㅣSeoul apartments tour / Korean officetel

[영상에 나온 물품들]

오아 무드등 https://bit.ly/3wl5b1T
폴앤코코 책상 https://bit.ly/39DHXu4
은율 폼클렌징 https://bit.ly/2Oi2nBz
인도어홈 밀폐용 집개 https://bit.ly/2PTzcoV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BGM]

Jazzaddict's Intro by Cosimo Fogg (201) https://soundcloud.com/cosimo-fogg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 3.0 Unported— CC BY 3.0
Free Download / Stream: https://bit.ly/jazzaddicts-intro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Seoul apartments tour / Korean officetel
이오 : 시간아끼고 교통비아끼고 보안좋고 깔끔하고 20만원 더내더라도 나머지 교통비 기름값 쓰는돈 제하면 한 10만원정도 더내는건데 10만원으로 삶의 질이 달라짐. 더러운곳보다 훨씬나은듯
정민 : 이번에 자취를 처음하게 돼서 엄청 막막했는데ㅠㅠ 안선생님 영상 덕분에 체크리스트 뽑아다니면서 좋은 방 구했어요!! 그리구 중개사분께 말씀드렸더니 월세에 관리비도 포함해주셔서 완전 만족스럽게 첫 자취방 구했어요
진짜진짜 영상 하나하나가 큰 도움이 됐어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자취꿀팁영상도 올려주시니 앞으로 더더 열심히 감사히 잘 보겠습니다!!
더운 여름 밥 잘 챙겨드시고 건강 잘 챙기세용❤
Ch1erokee1 Oyster : 형, 형 영상 덕분에 서울에서 좋은 원룸 찾아서 잘 살고있어.
초창기때부터 영상 봐왔던 구독자인데 영상 퀄리티도 높아지고 중간중간 유머센스도 좋고, 다음 컨텐츠 기획까지.. 완벽해
항상 기다리고 있으니까 힘내서 영상 꾸준히 올려줘❤
baby : 상암동 오피스텔 살았는데 월세, 관리비 비싸긴 해도 주변에 다 있어서 만족도는 진짜 최고였던 듯... 반경 5분 거리로 병원 은행 식당 카페 모든 게 다 있는 곳이라 생각해보면 나름 월세가 아깝지 않았기도 하고, 한번 오피스텔 사니까 편한 맛 제대로 알아서 결국엔 돌고 돌아 오피스텔 살 것 같음
냉홍 : 생애 처음으로 첫자취방을 전세대출을 껴서 전세집을 계약했습니다. 그것도 안선생님의 구체적인 계약커리큘럼을 보고 나서 말이죠 ㅋㅋ.. 도움이 정말 많이 됐습니다. 이 과정에서 다른 것도 많이 찾아보고 하였는데(부동산에 관심이 많이 있기 때문에) 파면 팔수록 저는 전세랑은 안맞는것 같습니다. 너무 극단적인 경우들이 많아서... 제가 살면서 너무 스트레스를 받을거 같더라구요... 물론 살면서 그런 일들을 안당하면 좋은데.. 그럴거라는 보장은 없으니.. 저는 그래서 지금 계약한 전세집에서 2년 살고 바로 월세로 나올겁니다... 전세 공부하면 할수록 너무 불안전한 제도에요... 제가 법관련 전공이고 그쪽계열이라 판례들을 많이 보는데 정말 임대차 특히 전세는 너무 법적인 보호장치가 허술합니다... 또한, 법적인 장치가 마련되어 있다고 하더라도 실제 집주인과 세입자의 관계에서 이 위계관계가 쉽지가 않아요.. 그래서 저는 월세로 도망갈겁니다. 오랜만에 뵈서 너무 반가워요~!

경고를 무시했던 영끌족들의 결말

멤버십 가입 : https://www.youtube.com/user/hsdjang8/join
후원 : 신한 110-341-158444 (라이트하우스)
개인상담(유료) : lighthouse_01@naver.com

유튜브 http://bit.ly/2SS8X2O
카 페 https://cafe.naver.com/lighthouse12
페이스북 http://bit.ly/2U0DcRJ

#영끌족 #빚투 #하우스푸어
류영희 : 어른들로서 부끄러운 현실입니다. 영끌님들 이 또한 비싼 수업료 내고
인생 공부 했네요. 결코 헛된 시간이 아닐 것입니다. 앞으로 더 멋진 삶 있으리라 믿습니다. 힘내소서.
박성만 : 1년전,6개월전...계속 외쳤는데....
결과가 보입니다.선생님 최고!!
동영상 보며 현실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선생님 얘기는 3~6개월 후에 피부로 느끼는 것 같습니다. 경제학자이신가요??너무 정확해서 소름 돋습니다....
아자아자잘도간다 : 빛없이 열심히 적금넣고 모아서 현금으로 집을살수있는 미래의 젊은이들에게 희망을줍시다
짱구 : 라하님
삶의 지혜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show_goo : 벼락거지 운운하며 최후까지 영끌하기를 부추겼던 언론 및 소위 전문가들을 용서할 수 없습니다. 이제와서 영끌한 사람들 걱정하는 기사볼때마다 분노...

... 

#신천원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65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rioso.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