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변액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차트맨 조회 1회 작성일 2021-11-25 05:49:12 댓글 0

본문

한화생명 - The 따뜻한 어린이변액연금보험 출시

한화생명이 자녀의 실질적인 학자금 마련에 최적화 된 신개념 교육보험인 「The따뜻한 어린이변액연금보험」을 5월에 출시했습니다. 한화생명 이주연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한화생명의「The따뜻한 어린이변액연금보험」은 자녀의 실제 대학교육 기간에 맞춰 연금 개시시점을 기존 45세에서 19세로 대폭 축소하였습니다. 또한 입대, 어학연수 로 인한 휴학사유 발생 시 연금수령을 일시 중지할 수 있는 '휴학옵션'과 은행 통장처럼 적립금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인터넷 통장서비스' 를 통해 교육자금 마련을 위한 차별화 된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입니다.

한화생명은 업계 최초로 이와 같은 기능을 도입한 점을 인정받아, 생명보험협회로부터 올해 8월 6일까지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타 보험사는 유사한 상품을 판매할 수 없게 됩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상품 개발을 위해 노력할 계획입니다. 한화금융네트워크 한화생명 이주연입니
다.
이둔산 : 출시만 하지말고 관리좀 제대로 해주라ᆞ펀드변경 이라든가 사업비만 열라 뗘가지 말고

자녀교육자금마련하기 어린이저축보험의 진실

어린이 저축보험, 어린이변액, 어린이 펀드 나의 선택은?

변비 환자 절반 이상은 노인과 어린이 / YTN (Yes! Top News)

[앵커]
배변 횟수가 적거나 배변이 힘든 변비 환자의 절반 이상이 노인과 어린이로 나타났습니다.

예방을 위해서는 섬유질과 물을 충분히 섭취하고 규칙적으로 배변하는 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임상호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변을 제대로 보기 힘들고 정상적인 변보다 딱딱해 고통스러운 변비는 전 인구의 5∼20%가 증상을 호소할 만큼 흔한 질환입니다.

지난해 변비로 진료받은 인원을 봤더니 70대 이상 노인과 9세 이하 어린이가 전체의 절반을 넘었습니다.

70대 이상 환자가 가장 많았고 9세 이하, 그리고 50대와 60대의 순이었습니다.

특히 20∼30대 젊은 연령층에서는 여성 환자가 남성보다 4배 가까이 많았습니다.

노인의 경우 당뇨병 등 대사성 질환과 치매 등 신경계 질환으로 변비를 앓았고, 어린이는 급성 변비가 많았습니다.

젊은 층에서 여성 환자가 많은 것은 여성 호르몬이 대장의 운동을 억제하기 때문입니다.

변을 보고 싶은 생각이 들면 참지 말고, 일정한 시간에 변을 보는 습관을 들이고 오랜 시간 변기에 앉아 있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그래도 증상이 나아지지 않으면 원인에 따라 적절한 약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방을 위해서는 섬유질과 물을 충분히 섭취하고 스트레스와 긴장을 줄이면서 복근의 힘을 강화하는 운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YTN 임상호입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3_201610231203045135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방민서 : 저변비5째에요ㅜㅜ배는아픈데..똥이안나와ㅜㅜ

... 

#어린이변액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20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rioso.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