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이한라이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스트온 조회 476회 작성일 2020-10-28 06:48:57 댓글 0

본문

불 타오르는 수집 열정 라이터 6천 개 수집왕┃Grandpa Collected 6,000 Lighters & Decorated His House

*Please hit the CC button for English subtitles*

이렇게 뜨거운 덕후는 처음... 왜 뜨겁냐고요? 이 집 벽지가 라이터거든요;;; 뜨거운 수집 열정으로 라이터를 6천 개나 모은 라이터 덕후가 나타났습니다!! 불 타오르네 퐈이아~♬(둠칫 둠칫) 이 집에선 과자도 함부로 집어먹지 마세요... 알고 보면 라이터니깐...ㄷㄷㄷ

각기 다른 모습만큼이나 라이터를 켜는 방법도 각양각색! 세상에 라이터가 이렇게까지 다양하다고요? 라이터를 켤 때 가장 행복한 주인공의 라이터 컬렉션에 여러분을 지금 초대합니다! 하태핫태~♨

#우와한비디오 #세상에이런일이 #이색라이터
────────────────────────────
제보·문의 ☞sbswowvideo@gmail.com

▶우와한비디오 구독하기 :
https://bit.ly/2UruBXv

▶우와한비디오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wowwowvideo/

▶우와한비디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bswowvideo/

▷100만뷰 이상 ♨핫클립♨ https://bit.ly/2Itw0eE
▷기적·감동 놀라운 실화들 https://bit.ly/2UsXNxo
▷덕후들의 수집 끝판전쟁 https://bit.ly/2UrvHCB
▷이 구역 달인 모음.ZIP https://bit.ly/2GrOtof
▷금손·다이아손 시리즈 https://bit.ly/2IIwBs6
▷세상에 이런 동물이?! https://bit.ly/2GxzURE
▷조금 평범하지 않은 먹방 플레이어(취존영역) https://bit.ly/2IsgGij
▷미스테리·기묘한 실화들 http://bit.ly/2kisYiL
망꾸 : 저거 다 하면 나올 가격은 얼말까?
작은별 : 근데 저 할아버지 집에 불나면 집못지킬듯
이준석 : 소화기는 불을끄는건대 왜 불뿜지?
곽동한 : 멋있어
Mihyang Bae : 이걸로 인형 놀이하면 됄뜻
두루묵 : 불1번나면 집다날라갈듯ㅋㅋ
전복희 : 라이타만 5~6천게나 된다니! 라이타에 푹 빠지신거 같네요ㅎㅎ
tv찬이 : 밑에껀아니고 0:30 초다
tv찬이 : 3:30초에 시방에서산 섹소폰 라이터 또있음
AH RAM JANG : 할아버지가 귀여우시네 ㅋ

2018년 특이한 라이터 모음#01

[구독]과[좋아요]는 큰 힘이 됩니다

#라이터#특이한라이터
Muhammad Ilham Ramadhan : 와우 로즈티비 사랑한다 진심
HUNTER FIRE : 로즈티비 성인인증하니깐 머지 ?지린다;;
عندنا معلومة : 와 로즈티비 구글에서 검색해서 들어가니깐 여캠들 수위 개쩌네
SOL STELEO : 여캠들 무료로 수위 개쩌는건 로즈티비 밖에 없는거 같네;;
Music infinity Official : 로즈티비 구글에 들어가서 앱 다운로드 하면 편함
THEBLACKTOWER : 로즈티비 여캠들 레알 수위 쩔더라
Thử Thách Không Ăn Gian : 로즈티비 구글에 검색하라고 한 녀석 누구냐 고맙넼ㅋㅋㅋㅋ
Archana's Math tutoring : 구글에 로즈티비 검색하니깐 여캠들 무료로 벗던데?
Raja husen : 와 ...로즈티비 수위 실화냐 ㄷㄷㄷ 레알 지리네;;
Frêê fïer : 로즈티비 구글에 검색하니깐 쉽게 들어가지네

불꽃 점화 간지템? 오일 마그네슘 성냥 리뷰ㅣOil Magnesium Match

어른이 장난감...
궁금증 해소와 만 원을 아껴드림...
10분 용 재미난 ㅆㄹㄱ....ㅋ

7분 찍고 5분 편집

#오일성냥 #기름성냥 #마그네슘성냥
마이트게이 : 신기하네ㅋㅋ
자세히알아보기 : 손에 불붙은거 썸네일로하면 ㅋㅋㅋㅋㅋㅋㅌ바로 떡상
Guk Jo : 혹시 어디서 구매하셨나요
Yeongjin : ㅂㅈㄴㅎㅁㅂㅇㅇㅈㅆㅇ

... 

#특이한라이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4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rioso.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