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기호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키커 조회 1회 작성일 2020-10-17 23:24:36 댓글 0

본문

쉽게 화장실 샤워기(샤워기헤드, 호스) 교체해보세요

평소 샤워기 사용하다가

떨어뜨려서 헤드가 깨지거나 호스가 파손되는 경우가 있으실텐데

그럴때 교체하는 것을 두려워 하지마세요

쉽고 수월하게 바꾸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샤워기 #샤워기헤드 #샤워호스

---------------------------------------------------------------------------
광고 문의 : polarbearsansoo@gmail.com
폴라베어 채널 구독하기 : http://bitly.kr/ozuur
전실장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OLARBEAR.JEON
안씨상점 : https://smartstore.naver.com/ahnsshop
---------------------------------------------------------------------------
Eugene Choi : 남편이 이런거 하나도 안해줘서 찾다찾다 들어왔는데ᆢ너무 좋네요^^
Lee SH : 덕분에 잘 갈았어요 ㅋㅋ 감사합니다!!!
H-Chul Ko : 수도꼭지 잠그는 기분으로 돌려주면 됩니다. 중요한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물이 좀 새도 됩니다. 나중에 더 조여주면 되니깐요.
t구루구루 : 헤드가 안빠질땐 방법이 없을까요?
김Jina : 똥손인데 설치완료♡ 고맙습니다 내손으로 해서 성취감갑!!! 토탈파워ㅋ 친절한설명 고맙습니다
야냠냐미 : 고무장갑으로도 안되우ㅜㅜ ㅜ
ted kim : 몽키 잠글때 잠그는 방향좀 확실히 계념좀
풀때는 시계방향으로 잠글때 반대로 ..
맞나요? 항상 헛갈려서...
간첩문재앙 : 깔끔하네요
013아재 : 문제는 세면대에 달려있는 샤워기는 어떻게 교체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호스에 물이 줄줄 새서 말입니다.
olive : 실전처럼 구수한 설명 최고임!!
뺨때리기까지 깨알 설명에 큰웃음 주시네요~ 좋아요&구독하고 갑니당!!

샤워기 호스 교체하는 방법

#호스교체 #욕실호스교체 #샤워기호스교체
제품 구매 추천 리스트는 블로그에 정리해놓았습니다.
https://blog.naver.com/syai22/221762531300




사운드 출처 (Credit):
임샛별,김한영 - 봄날의 걸음마

앤드류존슨 : 고무장갑으로 푸는 거 꿀팁이네요~~ㅎㅎ

공구없이 샤워기 교체/샤워기헤드 분리/샤워기헤드 교체/샤워기교체/샤워기헤드 빼는 법/샤워기헤드/샤워기/샤워기줄/샤워줄/욕실샤워기/화장실샤워기/샤워기교체방법/아저씨/나의아저씨

공구를 사용하지 않고 집에서 사용하는 가위, 마늘다지기, 요리용집게로 샤워기헤드와 샤워호수를 교체했습니다.

////정보는 공유되어야 한다////
궁금한점, 좋은 의견과 정보, 만들어 줬으면 하는 영상이 있다면 언제든지 메일 남겨주세요
ei956258@gmail.com
ggong LEE : 개멋있어요 저 성공
김유진 : 와 감사합니다 덕분에 해결했습니다ㅠㅠ
히쭈 : 헐?? 학교다닐때 있으셨던 관리선생님 같은데....???? 대박 여기서 보니까 신기해요!!
흑룡 : 이거보면서 샤워기헤드 열었습니다. 손아파서 힘을 덜 줬더니 쇠가갈려서..수건이랑 장갑끼고 힘줬더니 탁 열리네요. 감사합니다.
김원섭 : 우와 사장님을 인생에 사부님으로 존경해야것네요.
제나이 올해 59에 목수일 거의 40년이 넘었지 싶은데,
우와ㅡㅡㅡ참으로 대단하시고 존경합니다. 넘 멋있네요.저도 중학교 댕길때부터,아부지가 목수라서 요즘말로 알바 백군마당에 말루고 대패질배아가 여기까지 와도 늘 울 아부지한테 늘 미안하고 죄스런맘인데 올 확실히 알것네요. 전체를 알려면 기본 기본적으로 오늘 참 부끄럽고 미안하네요.
잘 알고 낵아 울 아부지 아들이다카면서 큰소리 뻥치고 살았는데, 아저씨 사장님 넘송구하고 죄송합니다.
많이 깨우침을 느끼나이다.!
잘배웁니다.늘
강건한고 늘 화이팅하세요!
ES S : 감사합니다. 이거보고 마늘다지기 가위 다 부러져서 스패너랑 같이 새로 하나 사러갑니다
hs S : 바로 해봤는데 간단히 됩니다.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김효진 : 저건 원래 잘돌아가는거같은데요
ㅋㅋㅋㅋㅋ저희집꺼 절대안됩니다
귀여운소금 : 덕분에 가위로 교체했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M acc : 가위톱니때문에 자국만 엄청났음 .;;;

... 

#샤워기호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3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rioso.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