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3개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주킹 조회 2회 작성일 2021-11-25 10:28:45 댓글 0

본문

[ENG][연두로그] 3개월 아기 돌보기 하루 | 24시간 육아 브이로그 | 3개월 아기 발달사항 | 여름철 피부관리

이번 영상은 몽디에스의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http://www.mongdies.com/)

-
안녕하세요 !

이번주는 3개월이 된 연두의 24시간을 담아보았습니다 :-)

신생아 이후 첫 하루 브이로그인데, 그동안 연두가 얼마나 성장하였고 달라졌는지 알 수 있어 좋았어요 -! (24시간 브이로그라 찍기가 정말 정말 정말 힘들었지만요,,)

앞으로도 1~2달마다 연두의 발달사항과 변화된 하루 루틴들을 담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그럼 오늘 영상도 시청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모두 편안한 주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 여름 초입부터 발진으로 고생한 연두의 피부 관리법도 있어요 !
+) 구독, 좋아요, 좋은 댓글 보내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 ❤



#육아브이로그 #브이로그 #일상브이로그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yeondu._.home

✔Email : challenger@nate.com

✔Music

- BGM President - Black comedy /

- 모두의 브금 Umbr Tone - The inner you /

- 임샛별 - 봄날의 걸음마 / https://gongu.copyright.or.kr
짠한지금 : 진짜 ㅋㅋㅋㅋㅋ 너무 공감되는 장면이 많아요 따흑.. 하루종일 분주하게 움직이고 하루종일 바쁜데 시간은 제자리걸음같고 ㅎㅎㅎ그래도 매일 똑같이 굴러가는 하루에도 아가 웃음 보면서 지낼만 한거 같아용 이쁜 연두 무럭무럭 자라렴
오마이토리 : 우왕 하루브이로그라닝 진짜 고생하셨어용 ㅎㅎㅎ 덕분에 넘나 힐링되는 영상 감상했다는.. >< 연두가 귀여운 이유는 엄마의 노력이 있기때문인걸 매일매일 느껴요 ㅎㅎ 깔끔한 집안과 안정적인 분위기가 넘 좋아요 ㅎㅎㅎ 연두맘님도 건강 잘 챙기셔요 ㅎㅎㅎㅎㅎ 오늘도 감사해요
금소 : 이채널이 유독 힐링되서 가끔와서 봅니다 귀여운 애기와 깔끔한 집안과 단정한 엄마
진리의짱순이 : 기다렸어요!! 연두쓰! 웃는모습이 세상 이쁘네요ㅡㅜ 심쿵.... 더워서 그런가 연두가 금방 자다깨네요ㅜㅜ 연두맘님도 종일 고생하시고 엄마는 대단한거같아요!! 아프지말구 화이팅
빈스픽쳐스Bin's Pictures : 육아하면서 촬영에 편집까지 대단하세요 ^^
이 시기가지나고나면 다시는 못보는 소중한 순간을
예쁘게 잘 담아놓으신거 같아요 연두 미소 넘 예쁘네요

육아브이로그 | 생후3개월5일,육아의 모든 것! 육아 고수가 알려주는 신생아 길들이기(신생아수면교육,신생아목욕법,신생아달래는법,신생아수유량,신생아재우는법 등)

육아엔 정답이 없지만 경험을 토대로 정성껏 만들어 보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래요
신생아수면교육
신생아재우는법
신생아달래는법
신생아목욕
신생아수유
신생아트림
신생아코막힘
신생아울때
신생아브이로그
육아브이로그
초보맘
생후3개월아기
신생아딱꾹질멈추는법
나타 : 아기 정말 잘보시네요! 젖병 소독할때 UV가 젖병을 뚫지 못해서 입구를 위쪽으로 해서 소독해야 된다고 알고있어요~ 참고하시면될것같아용^^
장러블리 : 어떻게 통잠 재우시는지ㅜㅜㅜㅜ 너무 부러워요!!!
정세미 : 세상 모든 맘들은 대단한것같아요~홧띵입니다.
뚜비네 sweet home : 저랑 비슷한점이 되게 많네요~~^^쪽쪽이 사용법부터 재우는것까지 ㅎㅎ많이 공감하고 갑니다.
저는 젖병 잡고 먹으라고 교육중이에요^^;;이제 3개월 3일차인데ㅋ
Ohwhata오와타 : 티비를 안틀어놓으시네요 정말 대단하세요ㅠㅠ 전 하루종일 틀어놓는듯해요.. 틀면 안좋을걸 알면서 틀어놓게되네요ㅠㅠ 저희아기가 지금 저맘때라 많은 도움되네요 좋은영성 감사합니다^^

(ENG CC) 육아 브이로그 #3. 생후 3개월 아기 돌보기 하루

안녕하세요 부부랭귀입니다.
아기를 낳으면 어떤 일상이 펼쳐질까?
막연하게 생각했던 육아일상을 영상으로 담았어요. 12시간 촬영하고 편집한 소중한 영상입니다. 오늘도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https://www.instagram.com/ijun_bbrg/​

*글꼴: 포천시의 포천막걸리체를 사용했습니다.
BB K : 와 애기 진짜 순하네요 ㅠㅠ
최동동 : 진짜 순하다 애기가 ㅠㅠ
정지혜 : 첫애기인데도 너무 잘하시는!!! 하루 참 안가는데 어찌 저리 알차게 열심히 보내시는지 존경합니다!!!
우유사탕 : 2개월 영상보고 바로 3개월 보러왔습니다 아가얌 쑥쑥 건강히 커주렴 ❤️❤️
고구마춘식 : 그냥 귀여운 아기 보고싶어서 튼 영상인데 왜 계속 눈물이 나지...ㅠㅠ 엄마 항상 정말 고맙고 사랑해♡

... 

#신생아3개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05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rioso.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