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와건강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잡스 조회 58회 작성일 2020-10-21 18:54:09 댓글 0

본문

양치질이 치매를 막는다 [건강] 뇌 노화를 멈추려면 35세부터 치아관리 습관을 바꿔라 (하세가와 요시야)

치아관리에 게으르면 치주염으로 치아를 잃는데, 그러면 저작기능이 떨어지고 뇌혈류량이 줄어들어 치매를 비롯한 각종 질병에 걸릴 위험이 높아진다. 또한 입 안의 세균이 증식해 질병에 취약해진다.
이연숙 : 치아관리 철저히 해야겠어요~책한민국 감사합니다♡
이귀자 : 치아관리 습관이 치매까지 예방 한다고 하니 정말 중요 하군요
책한 민국님 덕분에 좋은 정보까지 얻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
O오키오키 무한긍정 : 20300526
오늘도 감사합니다
D.보라필라테스강사 : 저는 이책 다읽어봤는데 책끝으로 갈수록 저자가 심리적으로 강박증이있는 사람인가 생각이 들더라구요. 하루라도 치실하지않으면 이사이에 누런찌꺼기가 낀다거나 치아관리하는데에만 하루투자하는시간이.. 바쁜현대인들에겐 좀 비현실적이라는 생각이들었어요 수분섭취가 안되거나 운동을안해 순환이 잘안되거나 스트레스를 과하게 받아도 열이오르면서 입안이 건조해지고 냄새날수도있는데 양치질만한다면 뇌건강과 치아건강을 다잡을수있는지 의구심은 들어요 치아와 뇌의 연관성에대한 정보는 참좋았어요 저작작용과 치매의 연관성은 확실히 좋은정보였습니다 그래도 책의 저자처럼 너무강박적으로 치아에 집착하는것은 바쁜현대인들에게는 오히려 정신건강에 좋지는 않을꺼같아요 적절한운동을 하면서 주기적으로 치과가서 관리받으면서 평소꼼꼼히 양치질하고 적당히 치아관리하는게 건강에는 제일좋을꺼같아요
김미자 : 감사요

유익하네요
김혜숙 : 2020년5월1일 금요일 저녁 6시30분
JohnnyEast : 치아 유살꺼지 가는 경우는 교합이 안맞아서라는 주장이 있고 해당 주장에 대한 근거가 매우 믿을만합니다. 당연히 치위생 챙겨야하지만, 그럼에도 임플하개되는 경우 많이 봤고, 그런 경우에는 교합이 안맞아서 해당 치아에 과도한 힘이 가해져서 그런 것이엇습니다. 특히 치과는 보존적 연구가 많이 부족한 분야이기 때문에 여러 정보를 잘 조합하고 스스로 적용해보면서 바꿔나가새요.
TV커피한잔 : 당장 치아관리 해야 겠습니다
5분 칫솔 치간칫솔사용
3개월 한번 정기검진 받기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겁니다
보리커피 : 지인들에게 이 채널 넘 좋다고 소개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
정경희 : 감사합니다 ♡

치과의 거짓말 / 알아야 내 치아 건강, 내 돈 지킨다 / 책리뷰, 책데이트, book review

치아, 오복 중 하나인데....어떻게 지켜야할까?
강창용 지음 / 소라주
#치과치료 #충치치료 #치아건강
정송남 :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희망입니다^^
Njbr Ms : 전 어금니 7개를 동시에 보철치료 하는 과잉진료를 받았어요. 후에 과잉진료 라는걸 알아서 많이 억울했어요.
픽북 : 저도 예전에 과잉진료로 생니를 금니로 씌운적이 있네요 충분히 사전에 진료에 대한 이해를 시켜줘야하는데 그게 아니어서 마니 화가 났습니다 ㅠㅠ
그리고 금니 새로하시면 기존 거 꼭 받으셔야합니다 말씀안하시면 치과측에서 당연하다듯이 도둑질해갑니다...
양심불량 치과 많아요...
좋은 내용 감사드립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Victoria J : 오늘도 배워갑니다
책데이트님께 박수
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여bluesky : 치과치료를 시작했는데
믿고 안심하고 다닐수 있는 곳인지 늘 불안한 마음이 들었는데 유익한 책 소개 정말 도움이 많이 될 거 같습니다.너무 감사합니다~^^

[예능] 나는 몸신이다 302회_201020_내 몸의 장기을 위협하는 제 3의 자방, 이소성 지방의 실체!

#혈관과 장기에도 지방이 낀다고? ‘이소성 지방’의 실체!
‘지방’이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생각은 날씬한 몸매를 망치고,
각종 대사질환을 유발하는 공공의 적이라는 것! 하지만 지방도 어느 정도는 필요하다.
중성지방은 피부 아래에 쌓이는 피하지방, 복부 장기 사이에 쌓이는 내장지방으로 나뉜다.


지방은 우리 몸의 모든 세포를 구성하고 에너지를 제공하며, 체온을 유지하고
외부로부터 오는 충격에서 장기를 보호하는 보호대 역할을 하는 착한 영양소다.
그런데 이 지방이 왜 문제가 되는 걸까? 그건 바로 우리 몸에 ‘남는 지방’ 때문!
과도하게 많아진 지방은 체내를 돌아다니며 원래는 생기지 말아야 할
간, 심장, 췌장, 혈관 등에 직접 침투해, 쌓이며 독성을 내뿜는 ‘이소성 지방’이 된다.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지방간, 당뇨병, 심혈관계질환, 심하게는 돌연사를 일으킬 수도 있는
이소성 지방에 대해 알아보고, 이를 없앨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혈관과 장기에 끼는 ‘이소성 지방’ 낮춰줄 솔루션은?
이소성 지방을 가장 효과적으로 태울 수 있는 운동 솔루션!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누워서 개굴개굴’ 동작과 ‘엎드려서 개굴개굴’ 동작을 알아본다.
운동으로 열심히 이소성 지방을 태웠다면 이제는 먹어서 뺀다! 이소성 지방을 맛있고
똑! 소리 나게 낮춰줄 음식 솔루션의 주인공은 바로 ‘두부’와 ‘아보카도 오일’!
아보카도 오일을 이용한 ‘아보카도 샐러드’와 ‘아보카도 감바스’ 만드는 방법을 공개한다.

세상을 건강하게 할 특급비책 ‘나는 몸신이다’
매주 화요일 밤 9시 50분 방송

... 

#치아와건강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32건 4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rioso.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