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식증사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도와 조회 7회 작성일 2021-12-05 22:09:02 댓글 0

본문

속보이는 TV 人사이드 - 9년간의 섭식장애, 악순환의 굴레에 있는 그녀.20180308

9년간의 섭식장애, 악순환의 굴레에 있는 그녀.
KBS2 TV 속보이는 TV 人사이드|매주 목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됩니다.
굥순이 : 다이어트 할 때마다 다큐 보는데, 이런 영상 볼 때마다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꼭 이겨내시길 바랄게요!
힘내세요!
나는이쁜고양이언니 : 이아가씨 ㅜㅜ 꼭 도움 받고 잘 이겨냈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
더롸이 커플 : 아나운서분 말하는 예의 못배운것도 죄에요 ㅎㅎ 섭식장애는 개인의 의지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닙니다. 마음의 병이에요.
ᄋ. : 마음이 너무 아프다 절대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은거지.. 괴로운 일을 겪으면서 그 일에 둔감해지는 기분은 어떤 기분일까 ㅠㅠ 꼭 건강해지면 좋겠네요 반드시 치료되길
순심이 : 아이고... 이분 동물 치료도 같이 하는 것 같았는데 더 심해지셨구나... 지금은 어떻게 지내시는지 걱정이네

"거식증 친구 구해요".. SNS에서 번지는 위험한 친구 찾기

최근 SNS에서는 #프로아나, #개말라, #뼈말라 등의 해시태그를 달고 건강을 해치더라도 살을 빼고 싶다는 게시물이 범람하고 있습니다. 함께 단식할 동료를 구하고 구체적인 방법을 공유하고 있는데요. 온라인에서 퍼지고 있는 심각한 체형 인식 왜곡 현상을 다뤘습니다.

#프로아나 #개말라 #뼈말라
꿈속 : 거식증을 동경한다는게 병이지만 솔직히 사회가 저사람들을 저렇게 만들었다는 생각도 해봐야하는거아닌가요? 마른사람한테 더 친절하고 뚱뚱하면 무시하고 마른몸매를 동경하는 그런것들, 너무 안타깝다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Glass Juice : 제 친구중에 프로아나가 있어요. 그 애는 키 170에 41kg인데 말랐다는 소리를 들을때마다 그 어떤 우월감을 느끼는 듯 해요. 잘 먹지 않을 뿐더러 채식주의라는 명분 뒤에 숨어서 음식으로 자신을 비롯해 주변인들까지 통제하는 성격도 있어서 한번 히스테리 부리면 아주 난감하고 괴로울만큼 감당이 안됩니다. 그 친구를 위해 늘 기도하고 잔소리도 하며 지내지만 섭식장애는 정신병의 초기 증상이라 봐도 됩니다. 제 경험으론 아나들은 대부분 (주로 성 관련) 트라우마를 가지고 있어서 그 근본상처를 다루지 않으면 절대 고쳐지지 않아요. 자신의 몸이 감옥이자 지옥이 됩니다. 너무 가슴아프고 안타까워요. 마치 천천히 죽어가는 친구를 강제관람이라도 하는 기분이랄까요. 혹시라도 과도한 다이어트와 식욕억제 등, 몸무게와 관련해서 지나친 관심을 가지고 계시다면 지금의 모습보다 본인에게 있었던 과거의 상처들을 치유하는 것에 도움을 호소하시면 어떨까요. 제 아나 친구는 현재 코로나로 감염되어 투병중입니다. 극도의 섭식장애가 면역력을 떨어뜨려 결국 이렇게 되었어요. 폐렴이 와서 산소호흡기 없이 일생생활을 못하게 되었습니다. 절대 쉽게 넘어가지 마세요. 아나는 단지 장기 자살행위라고 말하고 싶네요.
Human INTJ : 제동생이 60kg 넘게 나갔다가 반년사이 30kg대까지 뺐었는데
처음엔 하루 한끼 제대로 먹지도 않고 시리얼이나 샐러드로 끼니떼우더니
아예 식욕을 잃어서 물만마셔도 토하고 응급실까지 간적있습니다
지금은 겨우 운동하면서 찌우는중인데 다이어트할때랑 비교도 안될정도로 힘들어해요 제발 이러지마세요...
무마 : ㅅㅂㅋㅋㅋ 댓글 보면 왜 이런 사례가 생기는지 알만함. 여기서도 건강 걱정은 안하고 남자는 저런 몸 안좋아해 ㅇㅈㄹ하는 새끼들이 잇네 내 주변에 저런 인간 잇으면 나같아도 정신병걸림
난나난나나모두전해져너에게로 : 이렇게 댓글들만 봐도 프로아나가 된 사람들의 대부분은 근본적인 상처가 있어서 이렇게 된 것 같네요... 슬프다

거식증에 걸린 외국인 사례



... 

#거식증사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933건 30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rioso.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